본문 바로가기
구해줘숙소

구해줘 숙소 퇴사후 힐링여행 구례 민트한옥 가격 위치 이름 의뢰인 최종선택

by 햄있는소풍 2021. 11. 2.
반응형

구해줘 숙소 퇴사후 힐링 여행

구례 민트한옥

 

의뢰인이 최종선택했던 장소

 

독채라서 오붓이 즐길수 있는 프라이빗한 마당

퇴사후에 사람에 지친 사람들에게 위안이 되고자 시작한 숙소라고 합니다.

리모델링 비용이 처음 집 짓는 비용만큼 들었다고 하네요.

디자인을 전공한 사장님의 센스로

여기저기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옛날 주춧돌 그대로 사용

방이 3개 있는데 하나는 주방

주방문도 다양한 유리로 디테일이 짱~!

소풍가방안에는 투숙객들을 위한 빵이

냉장고에는 여러가지 잼과 크림치즈 버터 우유 달걀이 있고

시리얼까지 있어서 조식으로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다른방에는 나만의 영화관

소파와 빔프로젝터가 있는

 

사장님의 손편지로 사용방법이 적혀져있다고 합니다.

화장실이 다소 좁고 낮은감이 있는데

이걸 보완하는게 준비되어있다고 합니다.

 

또 드라이기 고데기가 준비되어있어서

여성들에게는 정말 좋은것 같아요.

나머지 하나는 침실로

원래부터 있던 나무를 살려서 꾸민 방으로

멋스럽네요.

 

섬세함의 끝판왕

다양한 상비약 

 

붙어있던 옆건물

작은 화장실을 잊게해줄

대형욕조가 있습니다.

반신욕을 위한 네가지 솔트

다양한 여가를 위한 놀거리

활짝 열리는 폴딩도어

생각을 정리할수 있는

멍을 위한 장소

구해줘 숙소 구례 민트한옥

이름 주소 가격

 

여느
전남 구례군 광의면 천변길 116-68

 

9월 중순 평일기준 1박 29만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