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

장경준 장신영 동상이몽 결혼 아들 고향 이혼 나이 차이

by 햄있는소풍 2018. 10. 24.
반응형

 

장신영 강경준
5년간의 열애끝에 결혼

 

 

 

 

 

2013년 처음 알려진 두사람의 열애
화제가 되었던 이유는 장신영이 파경후
홀로 아들을 키우고 있던 싱글맘이 었기 때문

 

 

2006년 11월 BOF의 이사 위승철과 결혼했고
2007년 아들 정안 낳고
2009년 금전적인 문제와 성격차이로 결혼

3년만에 협의이혼했다고 합니다.
남편 위씨가 사업실패로 많은 빚을 진 상태다
아들을 생각해 이혼만은 안하려 했지만
결국 파경에 이르게 됐다.

 

 

 

 

 

 

 

2013년  JTBC드라마 가시꽃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
고백을 먼저한건 장신영이라고 합니다.

 

 

같이 드라마촬영을 했는데
강경준의 배려심과 착한마음에 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내가 감히 넘볼수 없는 괜찮은 남자구나
좋아하지 말자고 체면을 걸었다고 합니다.

 

 

밥을먹고 헤어진다음 장신영이 전화로
나는 오빠가 좋아요 했다고 합니다.

 

 

강경준씨가 장신영을 유독 잘해주고 챙겨준 이유가
장신영을 좋아하고 있던 강경준
강경준은 사실 좋아하기는 내가 먼저 좋아했는데
고백을 장신영씨가 먼저 하더라고요.

 

 

장신영이 고백했을때 강경준은
아들이 있는 것도 알고 있고
생각할게 너무 많아졌다 시간 좀 달라고 했지만
바로 다음날 장신영고백에 화답하면서
연애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주변에서 반대는?
가장 반대가 심했던건 강경준의 부모님
열애소식을 기사를 통해서 접했던 강경준의 부모님은
기사내용보면 장신영의 이혼등 과거까지 적힌기사들이다 보니
절대 안된다고 완강히 반대했다고 합니다.
강경준은 집을나가서 회사사무실에서 쪽잠을 자면서 버티다보니
부모님이 일단 만나보라고 허락했다고 합니다.

 

 

 

 

 

장신영
키 169cm 몸무게 46kg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휴학
1984년 1월 17일 나이 35세
2001년 제71회 춘향선발대회 현을 수상하여 데뷔
이때 진은 배우 이다해라고 합니다.

 

 

 


강경준
1983년 2월11일 나이 36세
키 179cm
2004년 시트콤논스톱5로 데뷔

장신영과 장경준의 나이차이 1살차이로
장경준이 1살오빠네요~

 

 

강경준어머니와 결혼직전 통화했을때
처음에 만났을때도 결혼할줄 아셨냐고 물었더니
사실 처음에는 두아이가 젊고 어리니깐
좋아하는 감정이겠지 싶었다.
그런데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두 아이가 정말 진실로
좋아하고 있는 게 느껴졌다.

 

 

최정아 기자가 기사화 하지 않은 이유는?
기사화하면 분명 악플을 다는 누리꾼들 때문에
 
아이들이 이렇게 예쁘게 좋아하는데
여기에 나쁜글을 다는 사람들이 있더라고요.
이 내용이 만약 기사화가 되면 그런사람들이 있겠죠?

아꼈다가 좋은 자리에서 풀겠습니다라고

약속을했었다고 합니다.

 

 

약 2년전 곤지암에 위치한 한 고깃집을 찾은 안진용기자
그집이 마음편히 먹을수 있는 방은 단 1개뿐이라고 합니다.
본인도 아이들 때문에 방을 예약하려 했으나
예약이 안되고 현장대기만 가능하다고 했다고 합니다.
직접가서보니 사람이 바글바글해서
결국 홀에서 먹게되었다고 합니다.

 

 

 

아무리봐도 아는얼굴이 카운터에
계속 서있었다고 합니다.
바로 배우 강경준
30분이 넘도록 홀로 카운터앞에서 서있었다고 합니다.
30분이 흘러 방에 있던 사람이 나가자 밖으로 나간 강경준은
장신영손을잡고 아이를 안고 들어왔다고 합니다.

 

 

장신영의 아들 정안군
열애사실을 공개한이후 데이트장면이 찍힌적이 있는데
아들과 같이 야구를 응원하던 모습이라고 합니다.

 

 

삼촌이라고 부르는것도 괜찮았지만 진짜 가족이 되고나니
아빠라는 말을 듣고 싶은 욕심이 조금씩 생기더라.

 

 

그리고 세사람이 출연한 방송에서 드디어
정안군이 속마음을 드러냅니다.

아빠라고 부르고 싶어.라고 말을했고
그모습을 본 강경준이 눈물을 펑펑흘렸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