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집

수원 광교산 경기대 근처 입구 맛집 국수집 칼국수 칼비빔국수 꼬물이만두

by 햄있는소풍 2021. 10. 15.
반응형

광교산입구 경기대 입구 근처에 

버스정거장종점이 있는곳에 유명한 국수집이 있다.

TV방송에도 나왔던곳이라고 한다.

작은가게에 테이블은 10개정도 있었다.

주말에 방문했더니 대기를 조금했다.

회전은 빠른편이다.

 

주방이 훤히 오픈되어있는 국수집

우리는 다양하게 음식을 시켜봤다.

꼬물이만두 12개 4,000원

귀엽게생기고 먹을만해서 사이드메뉴로 괜찮은듯 했다.

간장양념은 먹고 싶은만큼 덜어먹는다.

칼국수 4,000원

손칼국수 면이 쫀득하니 맛있었다.

콩국수 4,500원

칼비빔국수 5,000원

잔치국수 4,000원

 

먹고 난후

추천음식은 칼국수와 칼비빔국수

칼비빔국수는 양념에 콩가루가 들어가서 달콤고소함이 맘에들었다.

또 두툼하고 쫀득한 칼국수면으로 만든 비빔국수는 특이하며 맛있었다.

다른맛은 특별함까지는 말할건 없고 잔치국수빼곤 다 무난하게 맛있었다.

 

국수집 제일장점은 모든음식이 저렴하고 양이 많았다.

곱배기시 1,000원추가

보통도 다른데서 곱빼기 시킨것 같은 그런양이라서 곱배기주문은 신중하게 하시길...

 

저렴하게 판매하다보니 카드대신 현금으로 내주시길 강조한 문구들이 있다.

푸짐하고 싼양에  이해가 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