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집

사담 손만두 메밀소바 용인점 탕수육 튀김손만두 메밀소바

by 햄있는소풍 2021. 10. 16.
반응형

사담 손만두. 메밀소바

용인점

 

맛집이라며 지인추천으로 다녀온 사담 손만두.메밀소바

우리는 메밀소바랑 탕수육 튀김손만두를 시켜봤다.

 

점심시간을 약간 비켜서 평일에 와서 한가한편이었다.

 

 

반찬은 열무김치와 단무지

메밀소바는 깔끔하게 면따로 양념따로 육수따로 나왔다.

 

튀김손만두

바삭바삭하니 맛있었다. 

먹어본 군만두중 탑급 여기또가면 또 시킬것같다.

 

탕수육도 맛있었다.

사담 손만두는 음식이 전체적으로 맛있어서 그래서 맛집인것 같았다.

만두전골같은것도 기대가 된다.

쌀쌀한날 만두국이 땡길때 와봐야겠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