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

집사부일체 박지성 아내 김민지 딸 재산 공개 엄마 의료사고

by 햄있는소풍 2018. 6. 16.
반응형


집사부일체에 박지성이 사부님으로 출연

월드컵시즌인만큼

박지성이 나오는듯 하네요~^^

좋아~


유재석이 사부님힌트로

1. 낯을 가린다.

2. 화를 안낸다.


그는 환상적인 선수이며

내동료중 가장 저평가된 선수다 -웨인루니


A매치 100회출장

월드컵 세 대회 연속골(아시아 선수최초)


대한민국1호 프리미어리거 박지성



얼마전 둘째 득남

1남1녀의 자녀를 둔 아빠가 되었네요~

첫째 딸 둘째 아들



박지성

1981년 2월25일 (음력)

2018년 올해나이 38살

키 175cm

몸무게 72kg

학력(대학) 명지대학교 대학원 체육학석사


재산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에 200억으로 신축한 건물

스타프라자 

제주도의 별장 2억정도로 지었는데

지금은 많이 오르는 추세라고 합니다.


용인시 기흥구에 집

면적이 6422평이라고 합니다.


더 선데이 타임스라는 영국일간지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선수들의 재산을 순위로

발표했을때

2013년 약257억보유로

EPL전체 17위를 했다고 합니다.

조사할때 은행잔고는 계산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스포츠 매니지먼트 석사과정

피파 마스터 코스 졸업후 런던거주

런던의 집값이 엄청 비싸다고 하는데 

자가라고 하네요~



영구에 사는 이유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업무도 하고있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앰배서더

(유일무이한 아시아 선수 앰배서더)



어린이집 델다주고 놀아주고

딸바보 아빠~~


















익숙한 이도로~ ^^

수원에 있는 동탄지성로 4km

박지성삼거리

지성공원






박지성 엄마 의료사고


2018년 1월 세상을 떠난 박지성의 어머니


별별톡쇼 방송에서 나온 이야기는

2017년 12월 22일 영국런던에서 오토바이 교통사고를 당했고

갈비뼈에 금이가는 부상을 입어서

통원치료를 했다고 합니다.

귀국전날 간단한 시술을 위해 병원을 들렸는데

치료를 시작한지 20여분 뒤 사망하여

갑자스런 죽음원인을 밝히기 위해 부검을 했다고 합니다.



당시 같이 있던 손녀 연우를 보호하려다

더 큰 부상을 입었다고 합니다.

다행히 연우는 다친곳이 없었고

병원에서 치료받다가 1월 향년 63세로....


영국에서 박지성 어머니 사망원인으로

교통사고 가해자와 치료를 맡았던 병원이

소송중이라고 합니다.

의료과실 vs 교통사고








박지성도로는 본인소유가 아니지만

이곳은 본인소유라고 합니다.

면적이 엄청나죠~~? ^^



박지성 유소년 축구센터






몸이 약해서 사슴피를 먹었는데

돈이 많이들어갔는데 엄마와 아빠에게

보답으로 축구로 성공을 하여야겠다.

어린 지성의 일기~

사슴피말고 뭐 먹어봤냐고했더니

개구리즙, 장어즙

먹고 구토할정도로 힘들었지만

축구선수를 할수없다고해서 억지로 먹었다며

지금생각해도 그게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다고 ㅎㅎ






유명한 박지성발 사진



정말 넘나 뜨거웠던 2002년~~



히딩크가 박지성에서 보낸 편지



박지성이 일본에서 무릎부상으로 수술하고 복귀를

유럽으로 했는데

히딩크가 있던



홈팀의 3만5천명의 야유를 등지고 

경기를 나서야 했던 박지성

그로인해 그때는 공이 무서웠다고 합니다.



그때 일본에서 재영입을 제안했고

이에 히딩크감독이 나는 너를 보내고 싶지않다고

말했고 박지성은

나도 돌아가고 싶지 않습니다 여기서 더 해볼겁니다.

그리고 얼마 않돼서

야유가 함성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위송빠레가 내 노래인지 몰랐다고 합니다.






축구로 가득찬 공간에서

김민지에게 프로포즈를 했다고 합니다.

무릎꿇고 편지를 읽어줬고

김민지는 눈물 콧물흘리며

울었다고 합니다.

낭만적인 편지 프로포즈~♡



김민지

1985년 8월14일

2018년 올해나이 34살

박지성과 나이차이 4살차이

키 163cm

대학(학력) 이화여자대학교 서양화,방송영상학사

2010년~2014년3월까지 SBS아나운서


김민지 가족, 부모님은


아버지 서울중앙지법 부장판사역임

현직변호사로 활동중인 김덕진변호사



어머니는 수원대학교

미술대학 오명희교수

그사이의 둘째딸이라고 합니다.

완전 엄친딸 맞네요~~ ㅎㅎ






김민지 애칭이 각시라고 합니다.

두분다 순하고 차분하고~

잘어울리세요~ ^^



박지성선수의 애인이 되기 

힘든이유 25가 돌았었는데요


열애설과 동시에 인터넷에 신상정보가 퍼진다


졸업앨범과 초중고등학교사진이 다량으로 퍼진다


결혼과 동시에 모든 여자들의 공공의적이된다.


언제 어디서 몰래카메라에 노출되거나

사람들이 알아볼지 모르므로

쓰레기를 버리러 갈때도

풀메이크업 필요등이 있었다고 합니다.

반응형